제이씨현, 바이브 VR 런칭 기념 특가 할인 찬스 놓치지마~
상태바
제이씨현, 바이브 VR 런칭 기념 특가 할인 찬스 놓치지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최대 15% 할인 특가 판매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HTC 바이브 VR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과 특가 할인 찬스를 제공하는 ‘바이브 레디 페스티벌(VIVE READY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바이브 레디 페스티벌은 HTC 바이브의 국내 단독 런칭을 기념해 제이씨현에서 진행하는 대대적 전사 이벤트다. HTC 바이브는 물론 제이씨현에서 유통중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및 파워서플라이, 그리고 자사브랜드인 유디아 모니터와 파워서플라이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바이브 레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중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기가바이트 울트라 듀러블 메인보드는 물론, 게이밍 사운드에 특화된 게이밍 시리즈 메인보드까지 ‘매주 월요일 매우 특별한 가격(최대 15% 할인)’에 한정 판매를 진행중이다.

회사 측은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기획하고 있는 구매 예정자에게 큰 메리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특가행사외에 VR 체험존 방문 이벤트는 물론 현장 구매 특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페이스북 알리기 이벤트까지 진행해 HTC 바이브 VR 50% 할인권은 물론 커피 기프트콘까지 제공하는 쉽고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동시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