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위챗페이와 제휴…‘中 싼커’ 공략 속도 낸다
상태바
신세계그룹, 위챗페이와 제휴…‘中 싼커’ 공략 속도 낸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2.0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그룹이 중국 최대 IT 기업 텐센트그룹(Tencent)의 ‘위챗페이(Wechat Pay)’와 함께 싼커(散客, 중국 개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1일부터 20일까지 중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신세계그룹의 주요 가맹점에서 위챗페이로 결제하는 중국인 관광객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중국 관광객 대상 프로모션이 면세점이나 다수의 중국 관광객이 방문하는 명동 지역 등의 외식 매장 등에서만 한정적으로 진행됐던 것과 달리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해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 위드미 등 신세계그룹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폭넓게 진행돼 눈길을 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명동점/부산점), 신세계백화점(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전점), 스타벅스(명동/인천공항/제주 지역 내 매장), 위드미(전점)에서 위챗페이로 100위안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8888위안의 홍바오를 즉시 증정한다.(스타벅스, 위드미는 50위안 결제시 최대 888위안 홍바오 증정, 모든 가맹점 대상 1인 1회 한정)

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위챗페이로 150달러 이상 결제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하며 신세계백화점(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에서 위챗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시 라인프렌즈 칫솔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파주점/여주점)에서 위챗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된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올해 초부터 신세계면세점(온라인몰 포함), 신세계백화점은 물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 위드미,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위챗페이 결제를 제공하면서 중국 관광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편의를 제공했다. 또 연내에는 이마트에서도 위챗페이로 결제할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

신세계아이앤씨 김승환 상무는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 중 한국 매장에서만 유일하게 위챗페이 결제를 제공하고 있다. 면세점뿐만 아니라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위드미 등 전 계열사로 위챗페이를 확대한 것은 신세계그룹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통해 잠재된 고객 확보를 위한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 또한 연말을 맞아 한국을 찾은 싼커를 공략하기 위해 신세계만의 특별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