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싱텔, 기업용 광대역 보안 서비스 출시
상태바
포티넷-싱텔, 기업용 광대역 보안 서비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가 싱텔(SingTel)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즉각 싱가폴 전역의 기업 고객을 위한 광대역 보안 서비스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싱텔 비즈니스 파이버 브로드밴드 시큐리티 스위트(SingTel Business Fibre Broadband Security Suite 이하 보안 스위트 서비스)는 포티넷의 고성능 포티게이트(FortiGate) 네트워크 보안장비를 기본 플랫폼으로 중앙 관리를 위한 포티매니저(FortiManager)와 로깅 및 리포팅 솔루션인 포티애널라이저(FortiAnalyzer)가 통합된 형태로 지원된다.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심각한 보안 위협을 차단하고 해당 위협이 고객사의 네트워크에 도달하기 전에 자체 클라우드상에서 1차적인 위협을 제거한다.

보안 스위트 서비스에 가입한 기업 고객에게는 사용 중인 광대역 서비스와 함께 번들 형태로 온라인 콘텐츠 필터링이 제공된다. 더불어 추가 옵션으로 안티바이러스 백신 및 안티 스팸 보호를 선택할 수 있다. 콘텐츠 필터링 및 안티 스팸과 같은 기능은 단순히 보안 향상과는 별개로 기업들에게 대역폭 사용 최적화와 더불어 직원의 생산성을 증가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포티넷은 밝혔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은 웹 필터링, 안티바이러스, 안티 스팸, 안티 스파이웨어, IPS, VPN 및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등 전방위적 보안 기능을 제공해 네트워크 및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위협에 대응하는 기업 고객의 보안을 향상시킨다.

포티넷과 싱텔의 파트너십에 따르면 싱텔은 앞으로 자사의 이발브(eVolve) 및 이라이트(eLite) 상품 신규 가입 기업 고객들에게 해당 보안 스위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 이발브·이라이트 이용 고객에게는 계약 갱신과 함께 업그레이드 형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원식 포티넷코리아 지사장은 "싱텔은 관련 지역 내에서 ICT 서비스 분야의 업계 리더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MSSP는 해당 시장에서 이미 성숙한 수준에 다다랐다"며 "포티넷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바이며 MSSP와 기업 고객들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 도움을 주고자 포티넷은 지속적으로 최첨단 보안 솔루션의 혁신과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