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무한 잉크젯’ 사고 페이백·모바일 상품권 받고!
상태바
‘정품 무한 잉크젯’ 사고 페이백·모바일 상품권 받고!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3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 15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엡손이 정품 무한 잉크젯 15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페이백 혜택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국엡손이 정품 무한 잉크젯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사무용 프린터부터 포토용 프린터까지 다양한 스펙을 지닌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주요 제품 15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L1455’와 ‘L605’도 해당 이벤트에 포함된다.

이벤트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한 사이트에 상품평을 등록한 후, 엡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의 시리얼 번호 사진과 함께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이벤트 접수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구매한 제품에 따라 3만원의 페이백 혜택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이 증정된다.

정품 무한 잉크젯 시리즈는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카트리지가 없는 프린터와 복합기로 이뤄진 제품군이다. 제품 외부에 액상 형태의 대용량 정품 잉크를 주입할 수 있는 잉크탱크가 장착되어 있어, 기존 잉크 카트리지 형태의 프린터와 달리 잉크 교체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고, 소모품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장 최근 출시된 ‘L1455’의 경우 잉크 충전 방식의 모든 제품군 가운데 가장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흑백은 1분당 18장(18ipm), 컬러는 10장(10ipm) 출력 가능해 비즈니스 레이저 복합기 수준 이상의 생산성을 갖췄다. 제품별 장당 출력 비용은 4.8원(4색 컬러 기준)으로 업계 최저 수준에 해당하며, 대용량 잉크 사용시 흑백 6000장, 컬러 6500장을 출력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스펙을 갖춘 업계 최대 16종의 라인업으로 일반 소비자와 기업, 전문가 모두 이용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박성제 한국엡손 마케팅팀 차장은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누적 판매대수 1500만대를 달성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탁월한 성능은 물론 뛰어난 가성비로 가정이나 기업 어디서나 최적의 성능을 자랑하는 정품 무한 잉크젯 제품군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