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연말 단 한번 찾아온 기회 ‘2016 연말 세일’
상태바
보스, 연말 단 한번 찾아온 기회 ‘2016 연말 세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BOSE)가 12월25일까지 브랜드 사은행사인 ‘보스 2016 연말세일’을 진행한다.

일년중 단 한 차례 실시하는 브랜드 세일 행사로, 연말을 맞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주요 인기 제품들로 구성했다.

보스 스테디셀러 품목인 홈오디오를 비롯해 홈시어터, 스피커, 헤드폰 등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컴팩트한 크기에서 나오는 웅장한 사운드의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시리즈 ▲획기적인 소음 제거 기능의 노이즈캔슬링 이어폰·헤드폰 ‘QC 시리즈’ ▲앰프와 스피커가 통합된 올인원 홈오디오 ‘웨이브뮤직시스템 시리즈’ ▲인터넷 라디오는 물론 모바일 기기의 음원을 무선으로 청취하는 ‘사운드터치’ 스마트 오디오 ▲PC나 노트북의 부족한 사운드를 풍부하게 채워주는 PC스피커 ‘컴패니언 시리즈’ ▲생생한 음장감의 5.1채널 프리미엄 홈시어터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편안한 착용감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헤드폰과 이어폰’ 등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보스 직영 매장에서 시작된다. 특히 백화점들의 겨울 정기세일 행사와 맞물려 진행되므로 백화점 혜택까지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평소 보스 제품의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나 연말 선물을 고려 중인 고객이라면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보스 직영 매장과 쇼핑몰뿐만 아니라, 롯데하이마트, 에이샵, 윌리스, 프리스비, 컨시어지, 교보 핫트랙스 등 보스 품목을 판매하는 디지털 디바이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