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도 테이크아웃 …브리츠, ‘BR-3000 미니’
상태바
음악도 테이크아웃 …브리츠, ‘BR-3000 미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츠인터내셔널이 급속히 확산되는 모바일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휴대하고 어디서나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BR-3000 미니(Mini)'를 출시한다.

BR-3000 미니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깜찍한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을 가졌다. 여기에 최대 24Mbps의 빠른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블루투스3.0을 지원,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간편하고 손쉽게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360도 전 방향으로 확산되는 사운드는 주위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감상하기에 적당하다. 또한 작은 크기에서 만들어지는 저음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충실하고 강력한 중저음으로 음악의 맛을 배가시킨다.

혼자만의 음악감상을 원할 때에는 BR-3000 미니가 지원하는 이어폰 단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SD 슬롯에 MP3 파일을 담은 메모리 카드를 꽂으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없이도 MP3 플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다. 최대 32GB 용량의 마이크로SD 카드를 인식할 수 있다. 충전과 사운드 입력을 겸하는 USB 포트를 통해 다양한 기기와 유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알루미늄 하우징, 무광의 컬러는 최신 모바일 기기들과 조화롭게 어울린다. 하단에 배치된 제어버튼과 LED를 통해 간편하게 제어하고 동작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600mA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넉넉한 사용시간을 확보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각종 기업이나 관공서의 로고, 행사 문구 등을 인쇄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크기를 가진 BR-3000 미니는 판촉행사나 홍보, 기념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최적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BR-3000 미니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5000원이며,출시를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