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코리아, ‘찾아가는 아카마이 사이트 세미나’ 진행
상태바
아카마이코리아, ‘찾아가는 아카마이 사이트 세미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마이코리아가 기업에 맞춤화된 IT 해결책을 제시하는 '찾아가는 아카마이 사이트 세미나'를 올 하반기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카마이의 찾아가는 사이트 세미나는 기업이 최근 클라우드, 모바일, 미디어, 보안을 둘러싼 IT 고민을 자사의 비즈니스 전략에 맞게 해결할 수 있도록 사전 신청하는 기업들에 직접 찾아가는 행사로 아카마이는 기업에 맞춤화된 전략과 풍부한 성공사례들을 전달한다.

세미나에서 아카마이는 자사의 인텔리전트 플랫폼과 이를 기반으로 한 핵심 솔루션인 아쿠아 웹(Aqua Web), 솔라 미디어(Sola Media), 코나 시큐리티(Kona Security), 테라 엔터프라이즈(Terra Enterprise) 및 아우라 네트워크(Aura Network)를 통해 효율적 대안을 제시한다.

올 9월에 시작해 연내 총 25회를 목표로 진행되고 있는 세미나는 현재까지 150여명 이상의 기업 IT 담당자들이 참여했으며 현재까지 19회에 걸쳐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세미나 신청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김진웅 아카마이코리아 지사장은 "아카마이코리아는 국내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당면과제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맞춤형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세미나를 통해 기업들은 혁신을 가속화하고 매출 증대 및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위협으로부터 보다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탁월한 전략과 솔루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