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서도 ‘우유 보조배터리’ 구매 가능해~
상태바
G마켓·옥션서도 ‘우유 보조배터리’ 구매 가능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 신제품 출시 후 인기↑↑

코마트레이드의 신제품 ‘우유 보조배터리’가 인기에 힘입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코마트레이드는 지난 24일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런칭된 우유 보조배터리의 높은 인기에 따라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 코마트레이드의 신제품 ‘우유 보조배터리’가 인기에 힘입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이베이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우유보조배터리는 G마켓 슈퍼딜, 옥션_올킬에서 최대33%할인적용이 된 가격에 우유병,우유팩 각각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 측은 이베이코리아를 통한 판매에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우유보조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6700mAh의 정격용량을 자랑한다. 우유병 모양의 보조배터리는 무게 150g, 크기는 84.2mmX44.5mm이며, 우유팩 모양의 보조배터리는 무게 183g, 크기는 93mmX56.5mmX34.3mm이다. 우유병 보조배터리는 전용 스티커를 따로 부착할 수 있고, 우유팩 보조배터리는 컬러별 케이스로 우유팩케이스를 취향에 맞게 교체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티커와 케이스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마트레이드의 자체 페이스북 눈 채널을 통해서 실시하는 ‘우유보조배터리 각인 서비스 이벤트’로 우유보조배터리에 이니셜과 원하는 문구 등을 간직할 수 있게끔 실시해 나만의 배터리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우유보조배터리 각인 서비스 이벤트는 지난 11월25일부터 진행중인 이벤트다. 오는 12월1일까지 실시된다. 당첨자는 50명으로 코마트레이드 페이스북 좋아요와 함께 게시물을 널리 퍼뜨리고 사연과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코마트레이드의 야심작 우유보조배터리의 큰 인기 소식에 힘입어 다시금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며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LG 정품 배터리셀과 양방향 USB 포트 기술을 적용해 믿고 사용이 가능해 더욱 만족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