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프리미엄 노트북 ‘윈도 10’ 버전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프리미엄 노트북 ‘윈도 10’ 버전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북3·트랜스포머3 프로에만 적용

에이수스가 자사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들의 윈도 10 프로(Windows 10 Pro)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에이수스 3의 테마로 출시된 해당 제품들은 초경량 울트라북인 젠북3(UX390) 모델과 투인원(2-in-1) 노트북인 트랜스포머3 프로(T303) 및 트랜스포머3(T305)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우선적으로 젠북3와 트랜스포머3 프로에만 적용됐다.

▲ 에이수스가 윈도 10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자사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젠북3의 경우, 인텔의 7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케이비레이크(Kaby Lake)를 탑재한 한국 최초의 제품이자 슈퍼 울트라 슬림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최근 CES 2017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회사 측은 무엇보다 이번 신규 버전 제품 출시로 다양한 범위의 제품 선택을 제공하게 된 것은 물론, 노트북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비즈니스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울트라북과 투인원 노트북에 윈도 10 프로를 탑재함으로써 소비자 시장을 넘어 향후 SMB 비즈니스 PC 시장으로의 사업 확대에 대한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실제 김판희 에이수스코리아시스템비즈니스그룹 마케팅 총괄 팀장은 “컨슈머 노트북 시장에서 글로벌 Top 3 브랜드로서 인정받는 신뢰도를 기반으로 이번 프로 버전의 제품들을 계기로 SMB 기업들을 우선 타깃해 커머셜, 즉 비즈니스 PC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며 “울트라북과 투인원은 라이프스타일을 포함해 비즈니스 용도의 사용 패턴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윈도 10 프로를 탑재함으로써 그 완성도가 더해졌다”고 강조했다.

한편 윈도 10 프로를 탑재한 신제품은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젠북3의 경우 지마켓에, 트랜스포머3 프로의 경우 11번가에 독점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12월까지 진행된다. 젠북3 구매자는 에이수스 유니버설 독을 제공 받을 수 있고, 트랜스포머3 프로 구매자는 유니버설 독과 함께 기본 지급되는 스타일러스 펜을 한 개 더 추가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