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7플러스-아이폰6s용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이폰7·7플러스-아이폰6s용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8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에스에스티가 카드 수납과 모바일 보호기능이 뛰어난 아이폰7, 7플러스 및 아이폰6s용 범퍼케이스 ‘보또 듀얼포켓범퍼’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허출원(20-161108-6501)된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는 케이스 뒷면을 좌우 양쪽으로 개폐가 가능하게 설계돼 교통카드나 신용카드 등 2장의 카드 수납이 가능하며 필요할 때 원하는 카드를 선택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킨 제품이다.

또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는 모바일 기기를 가장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탄력적인 범퍼케이스 방식을 채택해 카메라 렌즈와 화면 등 기기를 보호한다. 실수로 기기를 바닥에 떨어뜨려도 렌즈와 화면 등 기기가 직접 바닥에 닿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카메라 촬영시 렌즈 각도에도 방해 받지 않는다.

모든 커넥터와 버튼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버튼 부위를 절개 처리해 버튼 조작시 부드러운 감도를 제공하고 모서리 부분을 매끄럽게 곡선으로 처리해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아이폰 특유의 색상과 잘 어울리도록 골드, 실버, 핑크, 블랙 등 4가지 컬러가 제공된다.

소비자에게 필수적인 기능성과 디자인, 실용성, 안전성을 두루 갖춘 아이폰7, 7플러스 및 아이폰6s용 보또 듀얼포켓범퍼 케이스의 소비자 가격은 1만9800원으로 최고의 히트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스에스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쇼핑몰을 통해 12월12일까지 25% 할인 판매 이벤트를 추진하고 동시에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보호필름을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