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병·우유팩 모양 ‘보조배터리’가 나온다!
상태바
우유병·우유팩 모양 ‘보조배터리’가 나온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 카카오선물하기 통해 첫 런칭…런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24일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 ‘우유보조배터리’를 선보인다.

코마트레이드는 우유병과 우유팩 모양으로 귀여운 디자인을 갖춘 우유보조배터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코마트레이드가 신제품 ‘우유보조배터리’를 선보인다.

우유보조배터리는 24일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한 첫 런칭과 동시에 25일부터 28일까지 3일에 걸쳐서는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온라인쇼핑사이트 외에 코마트레이드의 자사몰인 엠포유(M4U)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선 우유병·우유팩 디자인 모두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카카오선물하기는 최대 22%, 위메프는 최대 26%할인 그리고 런칭 기념 무료배송을 통해 할인 구매 가능하다.

또 카카오선물하기에서는 멘붕특가전시 및 배터리 기획전도 전시하며, 위메프에서는 투데이 특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어 엠포유에서는 25일부터 상시판매를 하며 런칭 특별기획 사은품 핫팩을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지급한다.

코마트레이드가 선보이는 신제품 우유보조배터리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위·아래 구분이 없는 양방향 포트를 적용했다는 점이다. 양방향으로 위·아래 구분없이 따로 포트를 일일이 찾을 필요도 없을 뿐만 아니라 잘못 끼울 일도 없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양방향 usb 포트 기술은 물론 안전성이 검증된 믿을 수 있는 LG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했다.

우유보조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6700mAh의 정격용량을 제공한다. 우유병 모양의 보조배터리는 무게 150g, 크기는 84.2mmX44.5mm이며, 우유팩 모양의 보조배터리는 무게 183g, 크기는 93mmX56.5mmX34.3mm이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마트레이드의 자체 페이스북 SNS채널을 통해 ‘우유보조배터리 런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최현우 마술 쇼 티켓(10명), 2등 우유보조배터리와 샤오미 LED 라이트 강화버전(10명), 3등 샤오미 레인보우 건전지와 스와니코코 마스크팩(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원한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코마트레이드의 야심작 ‘우유보조배터리’는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LG 정품 배터리셀을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더욱 신뢰할 수 있으며, 양방향 USB 포트 기술을 적용해 기술성 역시 높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