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페이 더욱 업그레이드해 택시시장 공략
상태바
티머니페이 더욱 업그레이드해 택시시장 공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용 택시 모바일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 업무제휴 및 택시비 선물하기 기능 등 추가

한국스마트카드의 업무용 택시 모바일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TmoneyPay)'가 택시 시장 활성화를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서울지역 콜택시 사업자인 나비콜, K-taxi, 국민캡, 엔콜 등과 업무제휴를 맺는 한편, ‘택시비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한국스마트카드는 기업들이 업무용으로 타는 택시결제의 고객편의를 극대화해 택시영역 O2O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콜택시 사업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제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택시도 전화 한통이면 안정적인 배차 서비스가 가능해 진 것. 이와 함께 서울지역 택시기사들도 티머니페이를 사용하는 기업 직원들의 승차요청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택시 시장 활성화와 동시에 택시업계와 모바일 결제 서비스간 상생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이다.

▲ 한국스마트카드가 업무용 택시 모바일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고객 초대, 배웅, 접대를 필요로 하는 기업을 겨냥해 ‘택시비 선물하기’기능도 추가했다. ▲영업, 접대 후 ▲ 세미나, 행사 초대 시 ▲ 매장 방문 촉진 판촉용으로 택시비를 선물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티머니페이’ 앱만 설치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티머니페이 앱에서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상대방의 핸드폰 번호만 넣으면 간편하게 택시비를 선물할 수 있다.

특히, 티머니페이의 ‘택시비 선물하기’ 기능은 고객 핸드폰 번호만 있으면 가능하고, 선물내역의 전산처리 파일을 제공, 자동 회계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플랫폼 부문장은 “지난 8월 티머니페이 출시 이후, 기업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금번 콜택시 사업자들과의 전략적 제휴와 ‘택시비 선물하기’를 통해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된 만큼, 향후에도 더 좋은 택시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직원은 편리하게, 회계처리는 간편하게, 비용절감까지!’를 모토로 기업소속 직원들이 모바일 앱 하나만으로 업무용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택시결제서비스 ‘티머니페이’를 선보인바 있다. 택시사용내역을 전산데이터로 제공하기 때문에 회계처리의 간소화와 비용절감, 택시비 처리의 간편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산업은행, 티켓몬스터 등 많은 기업에서 티머니페이를 이용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