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사회공헌 프로젝트 ‘글로벌 IT교실 선물하세요’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사회공헌 프로젝트 ‘글로벌 IT교실 선물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2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자사의 글로벌 최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 서머너즈 워의 전세계 유저들과 나눔의 뜻을 모으고 해외 저개발 국가의 IT교육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자사가 마련한 기금을 통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게 된다.

컴투스는 ‘미래 희망 더하기’라는 슬로건 아래 지금까지 전세계 아동 및 청소년들이 고루 배움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 환경 조성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미 지난 6월에는 서머너즈 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중앙아시아 키르기즈스탄 콕추 지역에 첫 번째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건립하고 500여명의 학생들과 현지 주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IT교육 공간을 마련했다.

컴투스는 이번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두 번째 컴투스 글로벌 IT 교실을 조성하고 보다 많은 전세계 아동들이 미래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젝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저금통 선물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게임 내에서 에너지, 마나석 사용, 미지의 소환서 발견, 3성 이상 몬스터 소환 등 매일 최대 4개의 미션을 달성하고 사랑의 저금통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완료 시 다채로운 보상도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