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진보된 기술 집약시킨 홈시어터 시스템 출시
상태바
보스, 진보된 기술 집약시킨 홈시어터 시스템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와 어쿠스티매스 베이스, 전세계 음악 즐기는 사운드터치 등 내장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와 라이프스타일 650·600 홈시어터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보스의 집약된 기술력을 탑재해 스피커가 없는 공간에서도 사운드가 들리는 듯한 효과를 주며 더욱 풍부한 사운드와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을 가져다 줄것을 자신했다.

보스 공식 수입원 세기HE는 22일 세기빌딩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보스 신제품과 소개와 시연을 하는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발표는 배주환 세기HE 상무가 맡아 진행했다.

배주환 상무는 “이번 제품에 보스는 뛰어난 오디오 성능에 심혈을 기울였고 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며 “보스의 최고를 향한 집념을 이번 제품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 세기HE는 22일 보스(BOSE)의 프리미엄 홈시어터와 사운드바 등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Soundtouch 300 Soundbar)

먼저 배 상무는 리어 스피커를 추가할 수 있는 일체형 사운드바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를 소개했다. “음악과 영화를 위한 최고의 무선 사운드바”라고 소개한 배 상무는 “양극산화 알루미늄 그릴과 상단에 프리미엄 강화 유리를 장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말했다.

또한 어쿠스티매스(Acoustimass) 기술을 탑재해 스피커가 없는 공간에서도 소리가 나는 것 같은 신기한 경험을 가지게 한다. 실제로 배 상무는 어쿠스티매스 봉으로 레이저를 쏘니 레이저에 쏜 공간에 스피커가 없음에도 소리가 나는 느낌을 가질 수 있었다. 이처럼 어쿠스티매스는 입체적 음향은 물론 멀리 있는 곳까지 소리를 전달 할 수 있는 기술이다.

사운드바와 베이스 무선 스피커 패키지 가격은 2백49만원,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는 55만원에 별도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600 홈시어터 시스템(Lifestyle 600 home-theater system)

컴팩트한 사이즈의 서라운드 리어 스피커를 포함한 4개의 주얼 큐브 스피커, 센터 스피커와 함께 상단 프리미엄 강화 유리로 마감한 컨트롤 콘솔과 무선 베이스 스피커로 구성됐다. 주얼 큐브 스피커는 보스의 다이렉트/리플렉팅 스피커 기술로 설계됐으며 고성능 소형 스피커이다. 가격은 5백5십만원이다.

라이프스타일 650 홈시어터 시스템(Lifestyle 600 home-theater system)

무선 서라운드 리어 스피커와 4개의 컴팩트한 ‘옴니 주얼(Omni Jewel)' 스피커, 센터 스피커와 상단 프리미엄 강화유리로 마감된 베이스 스피커와 컨트롤 콘솔로 구성됐다. 큐브 스피커의 새 버전 옴니 주얼 스피커는 큐브 스피커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이지만 360도를 구현하는 무지향성 스피커로 4면 총 음향구멍이 1000개가 넘는다.

고광택 프리미엄 강화 유리와 알루미늄 하우징을 채택했고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돼 있다. 가격은 6백6십만원이다.

어쿠스티매스, 어댑트아이큐, 사운드터치 등 보스만의 유니크한 기술

이번 신제품에는 다양한 보스만의 기술들이 탑재해 있다. 홈시어터 시리즈 베이스 스피커는 풍부하고 깊은 저음을 낼 수 있는 어쿠스티매스 기술과 무선 베이스 스피커의 파워풀한 드라이버와 '콰이어트 포트(QuetPort)' 기술을 결합해 최고의 사운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또한 전 제품 사운드 사운드터치(SoundTouch) 기능이 탑재 돼 있어 전세계 인터넷 방송이나 PC 음악 라이브 러리,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디저 등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로 무료 사운드터치 앱을 다운 받아 모두 함께 컨트롤이 가능하며 앱을 이용해 음악을 찾고, 집 안 어디서든 저장 음악이나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다.

어댑트아이큐(AdaptiQ)는 자동으로 사운드 세팅을 해주는 자동 음향 보정 시스템으로, 공간마다 사운드 세팅을 해야 될 번잡함이 필요없이 장소마다 알아서 설치공간 크기와 모양, 인테리어 및 재질, 가구 배치 등을 측정·분석해 최상의 사운드가 재생될 수 있도록 스피커 성능을 자동으로 조절한다.

보스의 새로운 제품들은 전국 보스 직영매장과 보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