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중소기업 NAS 사용 적합 10TB 제품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중소기업 NAS 사용 적합 10TB 제품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울프 프로, 연간 300TB 작업 부하 처리 가능

씨게이트테크놀로지(이하 씨게이트)가 NAS 사용에 적합한 새로운 10TB 제품인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를 출시한다.

아이언울프 프로는 연간 300TB의 높은 작업 부하를 견딜 수 있는 성능과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로테이셔널 바이브레이션(Rotational Vibration, RV) 센서 ▲10TB 고용량 ▲멀티유저 기능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1베이에서 16베이에 이르는 다양한 NAS 환경에서 진동을 최대한 줄인 일관된 성능과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충분히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 기존 데스크탑 드라이브 대비 5배 많은 연간 300TB에 달하는 작업 부하 처리 기능이나 화재 또는 홍수와 같은 자연 재해로 인한 데이터 손상뿐만 아니라 우발적인 데이터 손실을 복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회사 측은 중소기업에서 사용할 경우, 이를 기반으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쉽게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함께 2년간 제공되는 씨게이트 레스큐(Seagate Rescue)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통해 자연재해 또는 기계적 충격으로 인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걱정도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 씨게이트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올해 7월에 출시된 가디언 시리즈 10TB 제품군에 추가된 ‘아이언울프 프로’는 여러 명이 동시에 많은 양의 데이터에 접속하는 NAS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민첩함을 제공한다”며 “아울러 씨게이트의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로 기업은 데이터 손실 걱정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언울프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NAS 환경을 고려해 맞춤 설계됐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파일 공유, 백업, 사설 클라우드 사용 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자일어레이(AgileArray)다.

애자일어레이는 듀얼플래인(dual-plane) 밸런스, RV 센서, RAID 최적화 등의 기능을 통해 고성능과 향상된 전력관리를 가능케 하는 드라이브 밸런싱을 제공한다.

채드 치앙(Chad Chiang) 시놀로지 제품 관리 부문 책임자는 “시놀로지의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와 애플리케이션 서버는 업무 부담이 높은 환경 속에서도 유연성과 성능을 제공한다”며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고용량 스토리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놀로지의 NAS 제품과 항상 완벽한 조화를 이뤄온 씨게이트 NAS 하드드라이브 라인업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