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소프트웨어 하이브리드 DVR-DiBos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소프트웨어 하이브리드 DVR-DiBos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9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 지원, TFTP (Trivial File Transfer Protocol)지원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최적화된 메가픽셀 HD 디스플레이를 위한 DiBos 하이브리드 DVR의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금번에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8.7버전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최적화된 와이드 스크린 16:9를 지원하는 것이다.

DiBos 하이브리드 DVR HD 영상을 보쉬 42인치LCD 모니터(42RTH) 및 일반LCD 모니터를 통하여 16:9 와이드 스크린 화면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DiBos 8.7버전은 향상된 보쉬 메가픽셀 IP 카메라의 디스플레이를 위해 기존 HTTP보다 안정적으로 프레임 전송이 가능한 TFTP(Trivial File Transfer Protocol)를 지원한다.

8.7버전에서는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Zoom기능도 만나 볼 수 있다. 기존 디지털 줌은 3단계의 디지털 줌 스텝이 있는 반면에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줌 기능은 7단계의 디지털 줌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 휠로 디지털 Zoom은 물론 Pan, Tilt까지도 쉽게 조작할 수가 있다. 더욱이 이번 버전에서는 각각의 PTZ카메라에 대하여 256개의 프리포지션을 지원한다.

또한 DVR 설정에 있어 운영자 편의도 개선시켜 리모트 소프트웨어 및 다른 DiBos 하이브리드 DVR을 통하여 조정하고자 하는 DiBos 하이브리드 DVR의 설정이 가능하다.

DiBos 하이브리드 DVR은 보쉬의 최신 기술을 탑재하여 최상급의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보쉬의 또 다른 H. 264기반의 Divar XF는 중 상급의 CCTV 솔루션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이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