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레이저 프린터 구매하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상태바
엡손 레이저 프린터 구매하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이 구매 이벤트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

한국엡손이 연말을 맞아 레이저 프린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국엡손이 연말을 맞아 레이저 프린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흑백 A4 레이저 프린터부터 컬러 레이저 복합기까지 다양한 스펙을 지닌 엡손 레이저 프린터 주요 제품 10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소규모 오피스부터 중·대형 오피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까지 모두 이벤트 대상에 포함돼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이들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엡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 사진과 함께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이벤트 접수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쇼핑·외식·레저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이 증정된다.

한국엡손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엡손이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뛰어난 출력 품질과 합리적인 유지비용으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엡손 레이저 프린터 제품을 통해 많은 사업장들이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구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