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LG 트롬 트윈워시’ 신규 TV 광고 공개
상태바
‘LG 트롬 트윈워시’ 신규 TV 광고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세탁물 동시 세탁 가능 ‘강조’

LG전자가 드럼세탁기와 통돌이 세탁기를 결합한 ‘LG 트롬 트윈워시’의 신규 TV CF를 지난 19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CF는 지난 2015년 공개한 1차 광고에서 신개념 세탁기의 혁신성을 강조한 것과 달리 평소 같이 세탁할 수 없는 세탁물을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 LG전자가 드럼세탁기와 통돌이 세탁기를 결합한 ‘LG 트롬 트윈워시’의 신규 TV CF를 지난 19일 공개했다.

‘불가능의 세탁’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는 찬물세탁과 온수세탁, 일반세제와 중성세제 세탁 등 옷감에 따라 세탁법을 각각 달리해야 했던 기존 세탁 방식을 탈피, 이제는 하나의 바디에 두 개의 세탁기가 결합된 트롬 트윈워시의 다양한 세탁 코스로 한 번에 세탁이 가능해진 삶을 흥미롭게 표현했다.

이어 광고에서는 ‘트윈워시에게 불가능한 세탁이란 없습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상단의 드럼세탁기, 하단의 통돌이 세탁기를 교차해 보여주며 세탁물의 양이나 옷감에 따라 세탁기 두 대를 따로 사용할 수 있는 LG 트롬 트윈워시의 특징을 재차 보여준다. 또 트롬 세탁기가 있다면 미니워시 세탁기만 추가 구입해도 이런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팁도 함께 제시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존에 불가능했던 세탁의 상황을 가능케 하는 LG 트롬 트윈워시의 실용성과 기능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했다”며 “TV 광고는 물론 향후 진행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트롬 트윈워시의 기능과 매력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트롬 트윈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의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를 합친 신개념 결합형 세탁기다. 트롬 트윈워시는 옷감 별로 분류한 후 위 트롬과 아래 통돌이에 나눠 세탁기를 돌리면 분리 세탁 및 동시 세탁이 가능해 세탁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