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익시아, 데이터센터용 멀티 테라비트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플랫폼 제공
상태바
익시아, 데이터센터용 멀티 테라비트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플랫폼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시아가 클라우드스톰(CloudStorm)을 공급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드스톰은 초거대 규모를 갖춘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증가하는 용량, 효율성 및 리질리언시를 테스트 및 검증하기 위해 전례 없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멀티 테라비트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플랫폼이다.

클라우드스톰을 통해 사용자는 클라우드 규모의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데이터센터의 역량을 검증하고 성능에 영향을 주는 SSL 트래픽을 측정하고 테라비트 공격을 처리하기 위한 DDoS(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약화 기법을 평가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유연하고 확장이 용이하며 2.4테라비트에 이르는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악성 트래픽을 시뮬레이션해 서버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워크로드 및 네트워크 보안 장치를 비롯한 복잡한 데이터 센터의 중요한 요소를 테스트한다.

기업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센터를 통해 확장성과 민첩성(agility)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엄청난 볼륨의 트래픽을 처리하기 위한 네트워크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제공 플랫폼을 갖추고 있지 않아 보안 취약점이 생기고 필수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 및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 클라우드스톰은 초거대 규모를 갖춘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증가하는 용량, 효율성 및 리질리언시를 테스트 및 검증하기 위해 전례 없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멀티 테라비트 네트워크 보안 테스트 플랫폼이다.

DDoS 공격의 수위가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예를 들어 IoT(사물 인터넷) 장치를 사용한 MIRAI 봇넷 DDoS의 첫 번째 공격은 665Gbps에 달했다. 클라우드스톰은 멀티 테라비트 DDoS 트래픽을 생성하는 IoT 장치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테스트 플랫폼으로 이러한 트래픽은 기존에 알려진 공격량의 2배에 해당한다.

클라우드스톰을 통해 고객은 초거대 규모를 갖춘 데이터센터의 성능을 쉽고 경제적으로 검증함과 동시에 네트워크의 보안 리질리언시를 개선할 수 있다.

클라우드스톰은 하드웨어 오프로드와 함께 고성능 암호화 지원을 제공해 클라우드 규모의 SSL 트래픽 볼륨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클라우드스톰은 기업 및 데이터센터 운영자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암호화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해 보안과 SSL 검사 기능 그리고 애플리케이션과 허용 가능한 QoE(Quality of Experience) 간에 적절한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