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머신러닝·신규 자동화 기능으로 메인프레임 포트폴리오 확대
상태바
CA, 머신러닝·신규 자동화 기능으로 메인프레임 포트폴리오 확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가 고급 분석, 자동화 기능 강화, 메인프레임용 데브옵스(DevOps), 비즈니스 필수 데이터 보안으로 메인프레임 투자 가치를 높이는 신제품을 발표했다.

새로운 CA 메인프레임 포트폴리오는 메인프레임 데이터를 모니터링하는 예측 분석 기능을 추가했다. ‘CA 메인프레임 오퍼레이션 인텔리전스(CA Mainframe Operations Intelligence)’는 시스템 이슈가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확인·예측하는 알고리즘 기반의 새로운 솔루션이다. 머신 러닝을 탑재해 시스템 장애를 막고 데이터센터 운영에 필요한 노력과 기술을 줄이는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CA Workload Automation)’ 신제품으로 빅데이터, 클라우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새로운 워크로드를 더욱 쉽게 운영할 수 있다. 접근성과 가시성이 증대된 직관적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사 워크로드를 안전하게 스케줄링·관리·모니터링할 수 있다.

‘CA 컨버전 서비스(CA Conversion Service)’는 데이터 준비에서 설계 및 출시에 이르기까지 컨버전을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다. 고객은 새로운 자동화 기능으로 값비싼 전문 서비스나 내부 직원 단절 없이 메인프레임 소프트웨어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할 수 있다.

CA테크놀로지스 아쇼크 레디(Ashok Reddy) 메인프레임 총괄 책임자는 “메인프레임 IT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해야 한다. CA는 메인프레임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메인프레임 포트폴리오를 폭넓고 깊이 있게 확장했다. CA 메인프레임은 비즈니스 운영에 중요한 플랫폼이자 데브옵스와 향상된 자동화 기능을 갖춘 혁신을 위한 도약대로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z/OS용 CA 릴리스 오토메이션 커넥터(CA Release Automation Connector for z/OS)’ 신제품은 개발·테스트·배포·관리에 이르기까지 엔드투엔드 데브옵스를 메인프레임에 적용함으로써 컨티뉴어스 딜리버리(CD)와 구축을 지원한다. 자바 구성 요소 관리 및 메인프레임과 분산 환경에서 딜리버리를 가속화하는 향상된 감사 기능을 갖춘 업계 선도 ‘CA 인데버 소프트웨어 체인지 매니저(CA Endevor Software Change Manager)’와 소스 코드 관리 기능을 통합했다.

고객은 ‘CA 데이터 콘텐츠 디스커버리(CA Data Content Discovery)’와 ‘CA 컴플라이언스 이벤트 매니저(CA Compliance Event Manager)’ 신제품으로 엄격한 데이터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요구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업계 최초의 메인프레임 혁신 솔루션으로 보관 또는 사용중인 민감한 규제 대상 데이터를 검색·분류·보호해 많은 비용을 물게 되는 데이터 유출과 내부자 위협을 차단한다. 이 두 솔루션을 결합하면 완벽하게 메인프레임에서 실행되고 민감 데이터의 오프로딩 과정에 내재된 위험을 크게 줄이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다.

CA는 메인프레임 혁신에 투자함으로써 기업이 여러 플랫폼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완벽히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롭게 확장된 CA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는 기업이 시장 변화와 운영상의 요구를 감지·반응·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