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네트워크파워, 아태 프로스트앤설리번 리더십 어워드 수상
상태바
에머슨네트워크파워, 아태 프로스트앤설리번 리더십 어워드 수상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1.18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브(Vertiv)로 사명을 변경할 예정인 에머슨네트워크파워가 프로스트앤설리번으로부터 2016 아시아태평양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2016 Asia Pacific Data Center Integrated Power(DCIP) 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를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에머슨네트워크파워는 2016 동남아시아 UPS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도 수상했다.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는 성장률, 혁신성, 리더십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나타낸 기업에게 수여되기 때문에 수상 기업이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물론 고객 가치 전달에 있어서도 매우 높은 수준의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지난 수십년간 에머슨네트워크파워는 광범위한 I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최고 수준의 가용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전력 보호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오늘날 에머슨네트워크파워의 UPS 포트폴리오에는 리버트(Liebert) APM 같이 고객의 용량 증설에 대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유연성과 모듈식 구성 특성을 갖춘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리버트 GXT4 같은 UPS 솔루션은 보다 향상된 지능성과 모니터링 특성을 위해 인프라 관리 시스템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아난 상이 에머슨네트워크파워 아시아 총괄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우리는 지능적이고 효율적인 전력 보호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사물인터넷(IoT)부터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 등 IT 지형의 끊임 없는 변모와 진화를 목도하면서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 확대해 나가고자 하는 에머슨네트워크파워의 노력과 헌신에 커다란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