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전문 할인매장 ‘KT아울렛’ 시범 오픈
상태바
KT, 통신전문 할인매장 ‘KT아울렛’ 시범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폰·안심중고폰·액세서리코너로 구성

KT가 실속형 스마트폰, 안심중고폰, 액세서리등을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특화매장 ‘KT아울렛 시범매장’을 18일 오픈한다.

KT아울렛은 기존 KT M&S ‘화곡역직영점’을 아울렛 매장 컨셉에 맞추어 리뉴얼한 매장으로 ▲일반 매장에서 구하기 어려운 갤럭시노트4, 갤럭시 알파, 갤럭시 A5 등 단종모델의 출고가를 대폭 인하하여 가성비 최고의 단말 8종을 선별한 ‘실속폰 코너’ ▲KT가 사전에 중고폰의 기본적인 품질을 체크하고, A급 단말만 선별하여 일반 시세대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안심중고폰’ 코너 ▲라인/카카오 캐릭터 상품 및 케이스, 필름, 충전기, 블루투스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액세서리 코너’로 구성된다.

▲ KT가 실속형 스마트폰, 안심중고폰, 액세서리등을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특화매장 ‘KT아울렛 시범매장’을 오픈했다.

KT 아울렛 매장에서는 공식 오픈을 기념해 11월말까지 KT아울렛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거나 중고폰을 구매한 이들 또는 액세서리 3만원 이상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KT의 디자인 우산인 ‘폰브렐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도원 KT 디바이스본부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최신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여전히 쓸만한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이른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KT아울렛 시범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시범매장의 운영성과를 면밀히 모니터링해 향후 아울렛 매장 확대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