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 C&C, 게임사 대상 클라우드제트 알리기 나서
상태바
SK(주) C&C, 게임사 대상 클라우드제트 알리기 나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 첫 참가, 자사 클라우드 브랜드 ‘클라우드제트’ 소개

SK주식회사 C&C가 국내외 게임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제트(Cloud Z)’ 알리기에 나섰다.

SK주식회사 C&C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6`의 B2B(Business to Business) 전시관에 ‘SK㈜ C&C Cloud Z 서비스 부스’를 설치·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지스타에 참여한 200여개의 국내외 게임사를 대상으로 IBM 소프트레이어와 알리바바 클라우드를 모두 수용하며 전 세계 50여 곳의 클라우드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제트의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SK주식회사 C&C는 지스타에 참여한 게임사들이 ‘클라우드 제트 서비스 부스’ 방문만 해도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IaaS)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제트 서비스 무료 체험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전시 기간과 이후에 클라우드 제트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게임사에는 요건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사 전용의 전문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게임 론칭을 준비 중인 게임사의 클라우드 서비스(IaaS, Infra as a Service) 이용을 위한 PoC(개념검증, Proof of Concept) 컨설팅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전환 테스트 작업을 무상 지원한다. 이를 위해 게임사 전담 기술 조직인 TAM(고객사 기술 지원 창구, Technical Account Manager)을 출범시키고 게임 출시까지 서비스 안정화를 밀착 지원케 했다. 이외에도 SK 전 계열사의 블로그·페이스북 및 사보를 활용해 게임 출시 후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돕는다.

신현석 SK주식회사 C&C 클라우드제트사업본부장은 “많은 게임사들이 이번 지스타를 통해 클라우드제트 서비스의 유용성과 편리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국내 유일의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로서 클라우드제트를 통해 고객들은 세계 어디에서든 국내와 동일한 수준의 완벽한 IT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