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 400만 화소 전문 감시용 네트워크 카메라 6개 모델 출시
상태바
산요, 400만 화소 전문 감시용 네트워크 카메라 6개 모델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1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풀 HD, 풀 프레임 모든 제품에 탑재한 전문가 모니터링 및
日本 산요전기는 CCTV의 오랜 기술 노하우와 듀얼 카메라 'Xacti (자쿠티)'로 긴 영상 처리 및 소형화 기술을 융합하여 고급 고성능 풀 HD, 전체 프레임을 지원하는 메가 픽셀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 6개 모델을 11월 24일부터 전 세계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산요의 새로운 풀 HD 네트워크 카메라 시리즈는 보안 카메라 업계에서 주류 4개의 상품 유형을 포함하는 총 여섯 기종의 풍부한 제품 라인업으로 다양한 설치 환경에 대한 폭넓은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컨수머 캠코더 시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산요 듀얼 카메라 'Xacti (자쿠티)'에 채용한 영상 처리 엔진을 더욱 진화시킨
새로운 Xacti HD - Pro 엔진'을 모든 모델에 탑재하여 한 단계 더 높은 영상 처리와 고성능화를 실현했다.



또한 네트워크 측면에서는 신개발 'Optimum IP - Pro 엔진'(대상 기종 : VCC - HD2500, VCC - HD3500, VCC - HD4600, VCC - HD5400)를 탑재하여 로드가 심한 영상 처리 및 네트워크 작업을 병렬로 실행, 빠르고 편안하게 감시 시스템 환경을 구현하며, 본체 크기 면에서도 Xacti로 소형 구현 기술을 적용하여 약 40의 소형화를 실현하여, 컴팩트하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실내, 등 설치에 위화감을 감쇄시키고 다양한 환경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된 제품으로는
 >> CS 마운트 타입 (2모델) 




렌즈 선택 가능 
>> 반달형 돔 카메라 (2모델)
* 방진,방수,방적 타입



>> 줌 유형 (1모델)
고해상도 광학 10 배 줌, AF 탑재 타입



>> PTZ (팬 틸트 줌) 유형 (1모델)
고해상도 광학 10 배 줌 렌즈의 회전으로 넓은 지역의 감시가 가능하다.


<주요사항>



사용자의 안전과 범죄 예방에 대한 의식 고조로 영상 감시 시스템의 설치가 점차 보편화, 대중화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아날로그 영상 감시 카메라는 새로운 수요와 다양한 용도, 그리고 유비쿼터스 환경에 적용되어 다변화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감시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네트워크 化와 고화질 化급 카메라 수요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다.

전 세계 네트워크 영상 감시 시장은 지난해 12억4300만달러에서 5년 후인 2012년 57억4600만 달러 규모로 5년 동안 35성장해 5배 규모로 커질 것이라 전망되고 있으며, 본지 조사에 의하면 네트워크 카메라의 전 세계 수요대수는 2009년 약 180만대, 2011년에는 약 310 만대가 예상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메가픽셀 카메라 대수는 2009년 약 33만대에서 2011년에는 약 2배의 정도의 약 79만대로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