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고객 기술지원 확대 지역사업 활성화 나선다
상태바
지역 고객 기술지원 확대 지역사업 활성화 나선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티베로, '티맥스 로드쇼 2013' 개최

티맥스소프트와 관계사인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티베로가 오는 19일과 26일 '티맥스 로드쇼 2013' 행사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지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의 솔루션과 전략, 성공사례들을 소개하는 티맥스 로드쇼 2013은 19일 부산 롯데호텔 아스토룸 및 26일 대구 그랜드호텔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지역 고객과 파트너들의 요구가 큰 제조, 금융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소개하고 소외 돼있던 지역 고객을 적극 지원, 시스템 개선을 통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 지역 로드쇼에서는 지난 9월 '티맥스데이 2013'에서 선보인 빅데이터 통합 솔루션 '인피니티(Infini"T)'를 소개한다. 또한 티맥스소프트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 전략 등을 공개하고 티베로(Tibero)의 최신 기술 및 핵심업무 적용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티맥스는 지역 영업 확대를 위해 지난 5월 대전에 중부지사를 설립 및 운영해오고 있다. 자사의 영업 및 기술인력을 직접 배치, 대형 규모의 고객 영업을 강화하고 신속한 기술지원과 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것. 이 같은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빠른 기술 응대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역 고객을 위한 티베로 교육서비스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티베로는 오는 12월부터 2달간 광주, 대구, 대전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티베로 DBMS 관련 기술교육을 무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참가자들의 교육 만족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티베로는 이번 지역 기술교육을 통해 지역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와 함께 인력 양성을 바탕으로 자사의 지역사업을 더욱 활성화시킨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