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라드웨어-알테온 테크니컬 엔지니어 커뮤니티’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 ‘라드웨어-알테온 테크니컬 엔지니어 커뮤니티’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가 지난 8일부터 양일간 '제 15회 라드웨어-알테온 테크니컬 엔지니어 커뮤니티(Radware-Alteon Technical Engineer Community, 이하 RTEC)'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라드웨어는 최상의 유용성, 퍼포먼스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성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ADC 플랫폼인 '알테온 6420'과 최근 출시된 혁신적인 차세대 알테온 전략인 '알테온 NG(Alteon Next Generation)'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또한 내년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격경쟁력 높은 '알테온 6420s'를 아우르는 한층 더 강화된 알테온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RTEC에서는 창의적인 웹 성능 최적화(WPO)를 위한 솔루션으로 자사의 패스트뷰(FastView)와 APM(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ing) 및 DPM(Device Performance Monitoring) 기술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패스트뷰 라이브 데모 시연이 함께 진행돼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패스트뷰 기술은 최대 40%까지 웹 페이지의 로딩 속도를 향상시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APM은 기업 중요 서비스에 대한 실제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SLA을 DPM은 기업에 설치된 알테온 ADC를 실시간 통합 모니터링해 기업에 효율적인 성능 관리를 지원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기업의 존속을 위협하는 고도화된 보안 공격의 증가와 클라우드 및 모바일로의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 등으로 인해 IT 전문가의 수요는 급증하고 있고 역할 또한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라드웨어코리아는 ADC 및 보안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엔지니어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고 국내 엔지니어들이 경쟁력을 높이고 국내 기술 발전은 물론 더 나아가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