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피, 주행 경로상 주유소 정보 서비스 업데이트
상태바
맵피, 주행 경로상 주유소 정보 서비스 업데이트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0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순·사용연료·브랜드·세차 가능 여부 등 확인 가능

현대엠엔소프트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맵피(mappy)’의 주행 경로상 주유소 정보 서비스를 신규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맵피 사용자는 주행 경로방향에 위치하는 각종 주유소 정보를 손쉽게 비교 분석 조회해 자신에 맞는 주유소를 선택 가능하다.

▲ 맵피가 주행 경로상 주유소 정보 서비스를 신규 업데이트했다.

경로상 주유소 정보 서비스는 메인 지도 내 진입버튼 배치를 통해서 빠른 검색이 가능하며, 지도뷰를 메인으로 제공해 보다 용이한 사용자 의사결정을 돕는다. 주유소 정보에는 가격순, 사용연료, 브랜드, 주유소까지 거리, 경로상 주유소 리스트 등은 물론 세차 가능 여부도 알려준다.

또 경로 내에 주유소 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현위치 또는 목적지 주변의 근거리 주유소 정보를 자동으로 전환해 알려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맵피는 지난 9월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내비게이션 업계 최초로 iOS10의 아이메시지(iMessage) 앱 기능에 맵피의 위치공유 및 현재 주행정보 전송이 가능하도록 한 바 있다. 이러한 위치정보 및 현재 주행정보 전송 기능은 아이메시지 앱 기능을 지원하는 iOS10을 통해 업데이트된 아이폰 간 사이에서 지도 첨부할 수 있다.

맵피는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OS폰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