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부산·울산·경남 지방 고객 공략 강화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부산·울산·경남 지방 고객 공략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올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 확대 일환으로 부산·울산·경남(부·울·경) 시장 공략에 나섰다.

퓨어스토리지는 오는 8일 부·울·경 병원 전산인 협회가 개최하는 '새로운 미래, 새로운 기술(New Feature, New Technology)' 세미나에 참석해 '올 플래시 스토리지로 빨리지는 의료 서비스'를 주제로 발표 세션을 가진다. 이를 통해 부·울·경 거점 고객들에게 의료 산업 분야에서의 올 플래시 스토리지 활용 전략을 소개하고 지역 기업의 신규 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올해 3월 한국 지사를 설립한 퓨어스토리지는 지난 10월1일 부산 벡스코에서 첫 지방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한 데 이어 지난달 25일에는 부·울·경 대학 전산 담당자 세미나에 참석해 세션을 가지는 등 올해 하반기에 부·울·경 지역 공략에 집중하며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다.

강민우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은 "퓨어스토리지는 지방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며 "세미나 및 교육, 행사 등을 통해 퓨어스토리지의 부·울·경 고객들에게 올 플래시 스토리지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시장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올 플래시 스토리지 전문기업으로 기관투자자들로부터 스토리지 업계에서 유례가 없던 규모인 약 1억5000만달러의 자본 투자를 유치하며 기술 리더십 및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오는 19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14년 비즈니스 가속화 전략 세미나'를 가지고 올 플래시 스토리지 기술부터 다양한 IT환경에서의 적용 방안 및 성공적인 도입사례 등을 소개하고 올 플래시 스토리지에 대한 정보 제공과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