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아이폰7, 7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92종 출시
상태바
힐링쉴드, 아이폰7, 7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92종 출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0.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최대 규모의 보호필름 기업인 ㈜폰트리, 힐링쉴드는 아이폰7, 7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9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힐링쉴드는 강화유리 풀커버 제품은 물론, 아이폰7 후측면 보호가 가능한 프라임 커브드핏, 블루라이트 차단기능 안티블루 AB, 지문방지 및 저반사기능의 AG, 높은 투과율의 클리어타입인 AFP, 충격흡수 방탄필름 AS,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 디자인스킨 등 총 92종으로 라인업 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힐링쉴드는 아이폰7, 7플러스 액정보호필름 구매 시 후면 보호필름 매트타입과 클리어타입 2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힐링쉴드 담당자는 “ 다양한 제품 군 구성과 아이폰 유저에게 필요한 꼭 필요한 후면 보호필름을 사은품 제공”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하고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해 해외 30여개국 수출중인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 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차단, 발열 차단, 장패드, 거치대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 액서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힐링쉴드 본사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