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솔루션 익스체인지 2013’ 세미나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 '‘솔루션 익스체인지 2013’ 세미나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3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차세대 알테온 전략인 '알테온 NG(Alteon Next Generation)' 및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라드웨어 솔루션 익스체인지 2013(Radware Solution Exchange)' 세미나를 오는 11월1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라드웨어코리아는 지난 1년간의 비즈니스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 및 전략을 발표한다. 특히 최근 새로 출시된 알테온 NG 및 신제품 라인업을 국내에 소개하고 한층 더 강화된 기업 보안 솔루션과 최신 SDN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인 알테온 NG는 애플리케이션 SLA(Service Level Agreement; 서비스수준협약)를 보장하는 ADC다. 이 솔루션은 모든 웹,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진화된 엔드-투-엔드, 로컬 및 글로벌 로드 밸런싱 기능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기술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코리아는 매년 다양한 고객 행사 및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 직접 현업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소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라드웨어는 자사의 기술력과 리더십을 집약한 최상의 제품 및 솔루션을 한발 앞서 업계에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들은 이번 라드웨어 솔루션 익스체인지 2013 세미나를 통해 콘텐츠, 모빌리티, BYOD 및 클라우드 등 웹 애플리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비즈니스 도전과제를 위한 해결방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드웨어코리아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3+기어, SUNTO 아웃도어 시계, 비츠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 헤드폰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