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시리얼 커넥티비티 제품 라인 2025년 이후까지 장기적 공급 약속
상태바
MOXA, 시리얼 커넥티비티 제품 라인 2025년 이후까지 장기적 공급 약속
  • 최태우 기자
  • 승인 2016.10.05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가 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업계 경력을 갖고 있는 업체로서 고객들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을 수월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고 혁신적인 시리얼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공장 자동화 뿐 아니라, 교통 자동화, 전력 자동화, 유틸리티 자동화, 키오스크(kiosk)/ATM/POS 시스템과 같이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 MOXA 시리얼 커넥티비티 제품 라인

MOXA는 신뢰할 수 있는 시리얼 파트너로서 시리얼 제품 및 서비스를 2025년 이후까지 장기적으로 공급할 방침이다. 더불어 고객들이 무한한 활용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사물인터넷(IIoT, Industrial Internet of Things)로 진입하고자 할 때 최대의 상호운용성 및 유연성이 가능하도록 드라이버/OS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이를 위해 윈도10과 리눅스4(2017년 1분기 발표 예정)와 같이 업계에서 새로 이용할 수 있는 운영체제를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산업 자동화 시스템 아키텍처는 다년간에 걸쳐서도 작동이 가능해야 하기에 MOXA는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 ▲시리얼 미디어 컨버터 ▲멀티포트 시리얼 보드 ▲산업용 USB 솔루션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의 지속적 지원 등 시리얼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2025년 이후까지 안정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또 MOXA는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주요 윈도 및 리눅스 커널(linux kernels)을 포함한 산업용 시스템 플랫폼의 매끄러운 상호운용성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존 새로운 운영체제에 필요로 하는 포괄적인 드라이버 및 유틸리티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