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新 인텔리전트 아카이빙 솔루션 ‘심파나 레퍼런스 카피’ 출시
상태바
컴볼트, 新 인텔리전트 아카이빙 솔루션 ‘심파나 레퍼런스 카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중요한 데이터 보관과 보편적인 사용으로 모든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기반의 보존 솔루션인 '심파나 레퍼런스 카피(Simpana Reference Copy)'를 발표했다.

심파나 레퍼런스 카피는 장기적으로 스토리지 비용 절감과 전통적인 데이터 보존성에 접근할 때와 대비해 최대 70%의 자원을 필요로 한다. 또한 기업들은 심파나 레퍼런스 카피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데이터 분류와 보존 기능을 제공하는 아마존 웹 서비스, MS, 랙스페이스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급업체와 동시에 콘텐츠 및 간소화된 디스커버리로 사용자들이 원하는 보존 방법에 대한 통찰력 향상과 결정이 가능하다.

기존 레거시 솔루션은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및 증거 또는 조직적 가치 없이 백업 또는 포스 고객들의 불필요한 데이터 아카이빙에 초점을 둬 전반적인 비용과 위험을 증대시키고 클라우드 도입을 저해한다.

또한 기존 아카이빙 플랫폼은 보안에 취약하며 기업 전반적으로 사일로된 데이터의 검색이 매우 복잡하다. 장기적인 데이터 보유를 위해선 자동화, 유연성 및 개별단위적인 접근방식이 필요하다.

심파나 레퍼런스 카피는 지능적이고 효율적인 심파나 콘텐츠스토어(Simpana ContentStore)를 통해 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정의 정책들의 수집, 정리, 인덱스, 분류를 활용해 새로운 요구사항을 해결한다.

콘텐츠스토어에 데이터가 중심화되면 컴볼트 하드웨어의 독립적인 가상 저장소인 레퍼런스 카피 대부분의 비즈니스 관련 파일 및 이메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층화 및 보존과 분류를 위한 자동화와 세분화 된 정책을 제공한다.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장기적으로 비용 효율적인 비용관리와 집중형 검색 및 분석과 이디스커버리를 위한 셀프서비스 액세스가 가능해 높은 규제와 소송과잉 산업에서 7년 혹은 그 이상의 데이터 보유가 필수적인 건강기관, 정부기관, 교육기관에 가장 알맞은 솔루션이다.

온라인 자원과 데이터 전송을 위한 전체 비용을 줄이기 위해 레퍼런스 카피는 클라우드 스토리지보다 저렴하고 안전하며 쉬운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 정의 정책을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를 식별하고 클라우드 밖으로 이동되는 데이터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자세한 미리 보기를 제공하는 심파나 10의 콘텐츠 인덱싱 및 검색 기능과 함께 결합해 사용하는 경우 레퍼런스 카피는 클라우드에 액세스 할 필요 없이 보관 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다.

또한 아마존 웹 서비스와 AWS 글라시어을 위한 결합으로부터 소개된 새로운 가상화 테이프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기본 접속과 수십 개의 클라우드 플랫폼이 통합된 효율적인 레퍼런스 카피는 모든 기업들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입을 가속화한다.

컴볼트 컨설팅 서비스는 클라이언트 구성 관리 환경과 그들의 데이터와 정보 관리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장기적인 보존성 구축 및 컴플라이언스 그리고 클라우드 전략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컴볼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새로운 두 가지 아카이빙 컨설팅 서비스는 ▲데이터 분류 및 아카이빙 정책 디자인 ▲전자 기록 관리 디자인이다.

데이터 분류 및 아카이빙 정책 디자인은 레거시 아카이빙 전략과 현재 비즈니스, 컴플라이언스, 기록 보존 그리고 이디스커버리 요소들과 합성해 클라이언트의 전통적인 인텔리전트 아카이빙 운영방식을 탈바꿈하는 것을 도와준다.

또 전자 기록 관리 디자인은 기록 보존 관리 및 잠재적인 이디스커버리 작업에 대한 기술 및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대한 설계 및 권장을 하기 위한 평가를 제공한다.

데이비트 웨스트 컴볼트 월드와이드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은 "오늘날 데이터의 성장과 함께 스토리지 비용은 모든 정보를 보유한다는 정보 관리의 구시대적인 접근방식으로 감당 못할 수준으로 인상됐다.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인텔리전트 아카이빙을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를 제거하고 정보의 투명성, 책임 및 대항력의 보장과 같은 비즈니스에서 꼭 필요로 하는 데이터만 보유해야 한다"며 "사용자는 심파나 레퍼런스 카피 콘텐츠스토어를 통해 해당 데이터의 안전한 분류 구성 및 유지를 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경쟁 우위와 기업들의 가치창출을 위한 빅데이터의 제어 및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