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컨버스, ‘CA 님소프트 모니터’로 물리·가상·클라우드 IT 환경 통합 관리
상태바
유니컨버스, ‘CA 님소프트 모니터’로 물리·가상·클라우드 IT 환경 통합 관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컨버스(대표 조원태 www.uniconverse.com)가 'CA 님소프트 모니터(CA Nimsoft Monitor)' 솔루션을 도입해 IT 통합관제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진그룹 IT 계열사인 유니컨버스는 전통적인 데이터센터는 물론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IT 시스템을 통합 관리하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성능과 가용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CA 님소프트 모니터는 님소프트 도입으로 유니컨버스는 물리·가상·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V블록, 인터넷전화(IPT),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상태와 성능을 한 눈에 파악하고 관리한다.

유니컨버스는 CA 님소프트 모니터의 유연한 라이선스 구조와 4주의 짧은 프로젝트 기간 덕분에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최종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수준협약(SLA)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우석 유니컨버스 상무는 "유컨버스는 서비스 사업자기 때문에 통합관제 솔루션을 도입함에 있어 서비스 사업자용으로 적합한지, 즉 인프라는 물론 서비스 관제까지 가능한지 주의 깊게 살폈다" "CA님소프트 모니터는 단일 플랫폼에서 전사 IT 인프라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전체 IT 자원과 서비스를 중앙에서 제어할 수 있어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