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비움, IIoT 위한 씨엔리치 협대역 무선 솔루션 발표
상태바
캠비움, IIoT 위한 씨엔리치 협대역 무선 솔루션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1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비움네트웍스가 특히 오일과 가스, 전기와 물 유틸리티들, 레일과 운송기관 그리고 광업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한 산업 사물인터넷에 필수적인 장거리 안전 운송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협대역 무선인 씨엔리치(cn Reach)를 소개했다.

수십 년에 걸친 무선 브로드밴드 기술에의 투자를 기반으로 캠비움네트웍스는 현재 클라우드 기반 또는 개별 데이터 센터들로 네트워크의 끝에 센서들을 연결하는데 최적화된 라이선싱된 무선 협대혁 네트워킹 솔루션들을 제공할 수 있다.

캠비움네트웍스는 1홉(hop)에 2미터에서 245킬로미터까지 가는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연결을 위해 PTP 백홀(Point-to-Point backhaul), PMP(Point-to-Multipoint) 엑세스와 와이파이(WiFi)무선 네트워킹 솔루션들의 제품셋을 체계적으로 발전시켜 왔다.

씨엔리치 N500 무선은 고도로 탄력 있는 무선 협대혁과 브로드밴드 솔루션들의 전체, 단대단 스위트를 완성한다. 또 이는 자사 운영의 가장 끝 쪽 기기들을 연결함으로써 네트워크 운영자들에게 산업 사물인터넷 계획들을 실행하기 위한 완전한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계획된 추가 주파수와 함께 900MHz와 700MHz 주파수에서 라이선스되고 라이선스되지 않은 운영들을 지원하고 광범위한 내장 I/O 기능들과 함께 시리얼 네트워크들에서 모든 IP네트워크들까지의 변환을 수월하게 한다.

브루스 콜린 캠비움네트웍스 씨엔리치 담당 제품 관리 디렉터는 “씨엔리치는 유틸리티와 석유화학 그리고 기타 주요 인프라스트럭처 운영자들이 축적된 실시간 데이터를 통찰력 있는 지식과 비평적 조치들로 변환함으로써 산업 인터넷의 전체 가치를 촉발시킬 수 있도록 한다”면서 “씨엔리치는 대규모 영역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센서와 제어들을 상호연결하기 위한 높은 신뢰도와 탄성력이 있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인프라스트럭처를 제공한다. 이러한 연결성은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안전성을 증진시키며 효율성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데이터와 제어 기능들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