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추석엔 인기영화 반값으로 즐겨요~
상태바
곰TV, 추석엔 인기영화 반값으로 즐겨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행 50% 페이백 이벤트 진행

곰TV가 추석을 맞이해 영화 ‘부산행’ 페이백과 인기영화 할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곰TV는 오는 추석 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부산행'의 페이백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 곰TV가 추석을 맞이해 영화 ‘부산행’ 페이백과 인기영화 할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곰TV에서 ‘부산행’을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로 시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50%를 곰캐시로 돌려준다.

영화 ‘부산행’은 부산행 열차를 탄 사람들의 생존을 건 사투를 그린 영화로 극장 관람객 1100만을 돌파하며 올 여름 가장 인기있는 영화로 손꼽힌다. 곰TV는 ‘부산행’의 프리퀄 애니메이션 ‘서울역’도 동시 서비스한다.

상반기 최신 인기영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엽기적인 그녀2’, ‘미스컨덕트’, ‘하이-라이즈’, ‘순정’, ‘대배우’, ‘조선 마술사’, ‘버스 657’, ‘귀향’ 등 최신 인기영화를 반값에 제공한다.

김효진 곰TV 콘텐츠사업실 실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곰TV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특집 이벤트를 준비했다. 곰TV와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곰TV는 영화 ‘쥬랜더 리턴즈’를 서비스하며 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셀카봉, 여행 용품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