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플러스’, 추석맞이 신규 채널 추가
상태바
삼성전자 ‘TV 플러스’, 추석맞이 신규 채널 추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인기 드라마·예능 프로그램 제공

삼성전자가 추석을 맞이해 ‘TV플러스(TV PLUS)’의 신규 채널을 추가하며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9월 개편을 통해 CJ E&M의 ‘또 오해영’, ‘음악의 신 시즌2’, ‘원나잇 푸드트립’, ‘마이 보디가드’ 등 대중에게 큰 인기를 모은 드라마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삼성 스마트 TV의 가상 채널 서비스인 ‘TV플러스’에 추가했다.

▲ 삼성전자가 추석을 맞이해 ‘TV플러스’의 신규 채널을 추가했다.

지난 7월과 8월에는 CJ E&M의 ‘시그널’, ‘기억’, ‘치즈인더트랩’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드라마와 함께 ‘걸스피릿’, ‘슈가맨’, ‘히든싱어’ 등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모은 ‘JTBC 뮤직’ 채널, ‘아는형님’ 채널과 같은 예능 콘텐츠가 편성됐다.

TV플러스 서비스는 ‘응답하라’ 전 시리즈(1988, 1994, 1997), ‘디어 마이 프렌즈’, ‘냉장고를 부탁해’, ‘뉴스룸’, ‘M카운트다운’ 등 CJ E&M, JTBC, EBS의 인기 프로그램 총 41개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삼성 TV 플러스는 국내뿐 아니라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미국과 유럽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원진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TV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추석을 맞이해 신규 개편을 진행한다”며 “황금 연휴 동안 삼성 스마트 TV와 함께 더욱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