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디자인스, 애스키 컴퓨터 와이파이 확장기에 차세대 칩셋 기술 공급
상태바
시그마디자인스, 애스키 컴퓨터 와이파이 확장기에 차세대 칩셋 기술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마디자인스가 애스키 컴퓨터(Askey Computer Corp.)의 제품군인 기가 하이스피드 파워라인(Giga-HighSpeed Powerline) 와이파이 확장기에 G.hn 5300 칩셋 기술을 공급한다.

애스키 컴퓨터는 브로드밴드, 네트워킹 및 동영상 제품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가정용 사용자들은 이제 파워 아울렛 형태에 관계없이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손쉽게 연결 및 작동할 수 있게 됐다.

G.hn 파워라인 와이파이 확장기는 4K와 다수의 모바일 기기 수요로 인해 단시간에 과부하 되는 가정용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우수한 화면 품질의 UHD 4K 동영상, 매우 빠른 인터넷 연결성, 그리고 뛰어난 음성 및 VoIP 통신을 제공한다.

마빈 첸(Marvin Chen) 애스키 컴퓨터 부팀장은 “애스키가 새로 내놓은 파워라인 및 무선 솔루션은 시그마의 최신 G.hn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들이 가정 내 어디에서도 UHD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CG5300 G.hn 칩셋은 4K 동영상 및 IPTV 전송 및 첨단 멀티캐스트 시스템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광범위한 제품에 쉽게 장착 가능하다.

이 제품들에는 ▲커넥티드 TV ▲DVR ▲신클라이언트(Thin Client) 셋톱박스 ▲OTT 게이트웨이 ▲블루레이 DVD 등이 포함된다.

나다브 캣시르 시그마디자인스 커넥티비티 부문 팀장은 “시그마의 CG5300 G.hn은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위한 다재다능한 칩셋으로 가정용 파워아울렛에 직접 연결할 수 있으며 자가설치 기능, 고대역폭을 제공한다. 또 필요 이상으로 확장된 무선 인프라로 야기되는 과부하 가능성을 제거하는 우수한 신뢰성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