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정보보호 대상 공모
상태바
제12회 정보보호 대상 공모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문기)와 한국인터넷진흥원(장관 이기주)이 매년 정보보호 모범 실천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12회 정보보호 대상(大賞)' 공모를 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002년 처음 개최된 이후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정보보호 대상은 기업의 정보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자발적인 실천을 장려하기 위하여 매년 정보보호 모범 실천 기업을 선정·포상하는 행사다.

이번 제12회 정보보호 대상의 공모기간은 11월7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kisa.or.kr/isa2013)에서 관련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분야에 상관없이 대상 1개, 우수상 2개의 기업을 선정하고 분야별 우수 기업에게는 특별상(4점)을 수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정보보호 인식 제고, 인력 양성 및 기술 개발 등 정보보호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게는 공로상(2점)을 수여한다. 이번 수상자에 대한 시상은 12월 초순으로 계획돼 있다.

특히 올해는 보다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정보보호 대상 시상식을 정보보호 최고책임자(CISO) 협의회 출범식과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다.

오승곤 미래창조과학부 정보보호정책과장은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정보보호 대상은 정보보호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 기업을 선정할 것"이라며 "이번 공모에 정보보호 우수 기업과 관심 있는 개인 및 단체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