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점에 비콘 설치
상태바
얍,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점에 비콘 설치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 시 할인 쿠폰·이벤트 소식 등 혜택 간편 제공

얍이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점에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방식의 비콘인 ‘얍비콘’을 설치 운영한다.

이번 제휴로 얍 앱 사용자들은 220여개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 매장 방문 시 할인 쿠폰과 이벤트 소식, 멤버십 적립 등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들을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게 됐다.

▲ 얍이 220여개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점에 자사 비콘을 설치했다.

특히 얍의 푸시 알림은 블루투스와 고주파가 결합된 독자적인 얍비콘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정확히 매장에 진입한 시점에만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제휴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치약,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 세제, 주류 등 총 18종의 제품을 최대 23%까지 할인해 추석 시즌 알뜰 장보기를 돕는다.

얍 이마트 에브리데이 쿠폰이미지쿠폰은 얍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후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에 방문하면 푸시 알림으로 제공 받을 수 있고 방문 예정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지점을 검색한 후 하단에 위치한 ‘쿠폰’ 카테고리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정회석 얍컴퍼니 제휴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은 블루투스나 와이파이, GPS를 켜지 않아도 꼭 필요한 장소에서 정확한 시점에 혜택을 받는 쾌적한 경험을 하게 되고,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원하는 타깃과 커뮤니케이션 하며 고객 반응을 정량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유수의 프렌차이즈 매장과 유통 채널을 통해 자연스러운 업셀링(Up-Selling)과 재방문까지 가능케 하는 효과성이 검증된 만큼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고객들의 경험을 고도화 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