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IT 관리 시장 혁신 주도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IT 관리 시장 혁신 주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 출시

한국CA테크놀로지스가 기업 및 중소 규모 대상 전세계 IT 관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CA 님소프트 솔루션의 다기능 무료 버전인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CA Nimsoft Monitor Snap)'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존 프리웨어, 무료 버전 프리미엄 제품, 사용 기간이 제한된 평가판, 오픈소스 툴과 달리 CA 님소포트 모니터 스냅은 광범위한 설정·구성을 할 필요 없이 한 시간 정도 짧은 시간 내 설정 및 실행이 가능하며 최대 30개 기기까지 기간 제한 없이 무료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을 도입하면 수 많은 IT 리소스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으며 네트워크, 물리·가상 서버,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기타 IT 리소스에 대한 강력한 성능 및 가용성 모니터링 기능을 통합된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은 대시보드, 경고, 마법사 방식의 워크플로우를 제공해 사용자가 문제를 신속히 파악하고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내장된 유용한 팁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해 사용자의 학습 시간을 최소화하고 가치 실현 기간을 단축시켜준다.

스티븐 마일스 CA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서비스 어슈어런스 사업부 부사장은 "지금까지 리소스가 부족한 고객들은 높은 비용과 구현 기간이 긴 통합되지 않은 포인트 모니터링 도구, 기술적 결함이 많은 오픈소스 코드, 전통적인 엔터프라이즈급 기술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며 "이러한 문제로 고민해 온 고객들이 마침내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을 사용해 자사 상황과 필요에 맞는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을 사용하면 대기업에 비해 리소스가 부족한 신생 기업도 쉽게 IT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대기업 IT 부서 규모의 IT 서비스 팀도 차세대 관리 기술을 위험 부담 없이 무료로 도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신생 및 중소기업, IT 부서는 점점 더 동적으로 변화하는 IT 환경에 맞춰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보다 안전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CA 님소프트 모니터 7 버전과 동일한 코드로 설계된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브라질)를 지원한다. CA테크놀로지스는 앞으로 두 제품의 버전을 동기화해 동일한 코드 기반을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

CA테크놀로지스는 커뮤니티 지원 사이트 CA 스냅 센트럴(snapcentral.ca.com)을 개설해 CA 님소프트 모니터 스냅 고객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사이트는 커뮤니티 토론방, 무료 설명서, 기술 자료, 교육 비디오를 지원하고 향후 발표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포럼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