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맞이 즐거움 나눔’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LG유플러스, ‘추석맞이 즐거움 나눔’ 봉사활동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사랑학교 청소년들과 함께 송편 빚어내

LG유플러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도 광주시 소재 어린이재단 산하 중증장애인 교육시설 ‘한사랑학교’에서 중증장애 청소년들과 ‘추석맞이 즐거운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는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한사랑학교 청소년 등 50여명이 함께 풍성한 추석이 되기를 기원하며 송편을 빚는 시간을 가졌다.

▲ LG유플러스가 한사랑학교 학생들과 송편을 빚고 있다.

또 지난 6월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한사랑학교 건립 자금 마련을 위해 개최한 ‘2016 LG유플러스 나눔 경매 및 바자회’의 수익금 2000여만원도 전달했다.

송태희 한사랑학교장은 “LG유플러스의 건립 자금으로 중증장애 청소년들을 위한 시설과 자료 등 꼭 필요한 교육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장애 청소년들을 위해 꿈을 키우고 사랑을 키우는 학교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황상인 LG유플러스 최고인사책임자(전무)는 “임직원들이 참여해 직접 물품을 기증하고 구매했던 나눔 경매 바자회의 수익금이 중증장애 청소년들의 교육을 위해 쓰여진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를 더하는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1997년 개교한 한사랑학교는 유치원 3학급, 초등 9학급, 중등 3학급 등 80여명의 중증장애 학생들이 수업 받고 있다. 한사랑학교는 고등 과정 마련 및 중증장애 청소년들에게 보다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층 규모로 올해 11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