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추석맞이 독거노인에 나눔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KT텔레캅, 추석맞이 독거노인에 나눔봉사활동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0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0대 젊은 사원들로 구성된 임직원봉사단 어르신께 따뜻한 마음 나눠

KT텔레캅은 추석을 앞두고 서울 구로지역의 독거노인 100가정을 찾아 안심상자를 선물하는 나눔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KT텔레캅 안심상자는 집안에서 발생하기 쉬운 노인 낙상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바, 응급상황 시 대처를 위한 비상상비약 등의 안전용품, 송편과 식혜 등의 추석음식, 생필품 등으로 구성됐다.

어르신들에게 손주뻘 되는 20~30대 젊은 사원들로 구성된 임직원봉사단이 참여한 이번 나눔활동은 명절이 다가오면 마음이 더 쓸쓸해지는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 KT텔레캅이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 가정에 안심상자를 선물하는 나눔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활동에 참여한 KT텔레캅 신입사원 조현선씨는 “어르신들이 들려주시는 이야기를 들으며 사회 초년생으로서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엄주욱 KT텔레캅 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에 대해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국민보안기업 KT텔레캅 직원으로서의 사명감과 소명을 다질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KT텔레캅의 임직원들은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자립을 위한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KT텔레캅은 이번 추석 연휴기간 동안 범죄 예방을 위해 장기간 집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시 고객에게 알림문자를 전송해 주는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