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데모데이와 손잡고 스타트업 지원
상태바
한국MS, 데모데이와 손잡고 스타트업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S가 스타트업(신생 벤처)의 성공적인 창업 및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스타트업 포털 데모데이(대표 나승국, www.demoday.co.kr)와 손잡고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한국MS는 데모데이에 등록된 1만여개의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인 '오피스 365(Office 365)'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소프트웨어, 기술 및 마케팅 등 스타트업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MS의 글로벌 프로그램 '비즈스파크(BizSpark)'를 데모데이를 통해서도 지원받는다. 이를 통해 초기단계의 IT 인프라 구축부터 그 이후의 성장단계에 필요한 마케팅까지 스타트업이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통합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타트업 지원을 통해 제공되는 오피스 365 제품은 '오피스 365 스몰 비즈니스 프리미엄(Office 365 Small Business Premium)'이다. 기업에 꼭 필요한 설치형 오피스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그 외에도 익스체인지 온라인(Exchange Online), 셰어포인트 온라인(SharePoint Online), 링크 온라인(Lync Online) 등 일정 관리, 문서 관리, 기업용 메신저, 화상회의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MS의 비즈스파크 프로그램도 데모데이에서 선보이며 스타트업을 위한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3년간 무료로 지원한다.

더불어 전문 인력의 기술 지원 및 비즈스파크 네크워크 파트너와 연계해 다양한 비즈니스 성장과 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 이런 종합적인 지원을 통해 한국MS는 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중소기업 상생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혜택은 데모데이 홈페이지(www.demoday.co.kr/ssp/programs)를 통해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자격은 데모데이에 등록된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이고 등록이 돼 있지 않은 스타트업은 홈페이지에 등록 즉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