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냉장고 사고 구매가 10% 돌려받자!”
상태바
“LG 냉장고 사고 구매가 10% 돌려받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목별·개인별 20만원까지 환급 지원

정부가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환급 제도’를 시행하면서 LG전자의 김치냉장고·냉장고 제품도 오는 30일까지 구매 가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게 됐다.

정부는 지난 7월부터 3개월 간 에너지효율 1등급 가전 인센티브 환급제를 실시한다. 환급 제도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가전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품목별·개인별 20만원까지 구매 가격의 10% 금액을 돌려주는 지원 정책이다.

LG전자의 냉장고 제품 환급 대상은 일반냉장고를 비롯해 김치냉장고 등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지정한 기준에 해당하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환급 한도는 품목별 1개 제품에 한해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 지원되며 9월 30일까지 구매한 제품이어야 한다.

LG전자의 환급 대상 김치 냉장고는 스탠드형 26개 제품, 뚜껑식형 15개 제품 등 총 41개 제품이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을 제외하고 모든 제품이 환급 대상에 포함돼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LG전자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용량 등을 파악한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된다.

김치냉장고뿐 아니라 LG DIOS 양문형 매직스페이스와 LG 상냉장 냉장고 등의 일반 냉장고도 환급 대상이다.

LG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9월까지 시행되는 정부의 에너지효율 1등급 가전 인센티브 환급제를 활용해 김치냉장고 구입을 서두르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올해만큼은 김치냉장고 성수기 전에 일찌감치 구매를 서두르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