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하나카드 O2O 플랫폼 '원큐패스'에 탑재돼
상태바
여기어때, 하나카드 O2O 플랫폼 '원큐패스'에 탑재돼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3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접점 증대…하나카드와 각종 콜라보 등 시너지 기대

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가 하나카드의 결제 앱 원큐페이(1Q Pay)의 O2O 제휴서비스 ‘원큐패스(1Q Pass)’에 입점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원큐패스 입점과 향후 제휴업무에 적극 협력하는 협약을 하나카드와 체결했다. 하나카드와 위드이노베이션 등 원큐패스 제휴사 20여 곳이 참여한 가운데 명동 하나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원큐패스 조인식'이 지난 30일 열렸다.

▲ ‘원큐패스’ 제휴사 20여곳과 하나카드 간의 조인식이 지난 30일 명동 하나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렸다.

원큐페이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하는 하나카드의 모바일 종합 금융 플랫폼이다. 원큐패스는 원큐페이내 탑재된 O2O 플랫폼으로 국내 대표 O2O 기업들이 입점해 하나카드와 시너지를 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랫폼에 합류하는 서비스는 여기어때, 11번가, 위메프, 다방, 알라딘, 요기요 등 약 20개다.

신철호 여기어때 마케팅팀 이사는 “원큐패스 입점으로 여기어때가 더 많은 사용자와 접점을 갖게 됐다”며 “하나카드와 적극적인 협업으로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은 원큐패스를 통해 여기어때 설치 후, 가입·인증을 마친 회원에게 최대 7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31일부터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큐패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