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북극곰 PoBe5K, PoBe3K’ 출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북극곰 PoBe5K, PoBe3K’ 출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3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 방수 지원되는 옥외형 제품으로 경복궁 안내용으로 사용중

키오스크코리아는 정전용량터치 방식을 채택한 옥외형 완전방수 스마트 사이니지 북극곰(Polar Bear) 시리즈 ‘북극곰 PoBe 3K, PoBe5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북극곰 PoBe시리즈 중 ‘북극곰 PoBe4K’에 이은 상품으로 140cm(55인치) 세로형 상품과 스트레치 타입의 96cm(38인치) 2가지 모델로 완전 방수가 지원되는 옥외형 제품이다.

▲ 옥외형 완전방수 스마트 사이니지 북극곰(Polar Bear) PoBe5K.

특히 북극곰 PoBe3K(38인치) 제품의 경우 가로로 긴 형태의 32:9 제품으로 기존의 16:9제품과는 차별화된 형태로 옥외 가격정보 디스플레이 뿐만 아니라, KIOSK용으로 제작하여 인터랙티브 기능을 제공함으로 해서 사용범위를 넓힐 것으로 보인다.

한편 북극곰 PoBe3K, PoBe5K는 안드로이드 시스템과 윈도우 시스템으로 구성이 가능하며 광시야각을 제공하고 다양한 편의사항을 옵션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양면형, 벽체형, 천정형, 스탠드얼론 타입이 모두 가능하다.

북극곰 PoBe5K 옥외형 키오스크로서는 대형인 55인치형 2500cd/m2를 채택해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명소이자 조선 500년 역사의 상징인 사적 제117호인 경복궁에 설치돼 경복궁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한글과 영문, 중국어, 일본어로 안내를 담당하는 옥외 키오스크로 기존의 PoBe4K에 이어 설치, 운용되고 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북극곰 PoBe시리즈를 확대해 3K, 4K, 5K, 7K 시리즈뿐만 아니라 소형까지 라인업을 추가해 명실 상부한 옥외형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최근 해외 고객사와의 옥외형 디스플레이 개발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어서 해당 제품에 대한 매출이 대폭 신장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한다.

박종겸 키오스크코리아의 팀장은 “옥외형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매출의 다양화를 위해 해외까지 시장을 넓혀 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으로 각광 받고 있는 키오스크코리아의 금번 제품 출시로 옥외형 제품에 대한 수요가 한층 확대 될 것을 기대 한다.

북극곰 PoBe5K, PoBe3K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