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 이벤트 실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3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헤드셋 점프2 증정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2016년 8월30일 기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 구매 고객 등을 대상으로 트리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로 기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 구매 고객 전원(일반 소비자 대상, PC방 제외)에게 독일 명품 브랜드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헤드셋 점프2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증정하는 BLAUPUNKT BPA-4005 헤드셋은 스마트폰과의 페어링을 통해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초고음질의 음악 청취는 물론 안정적이고 선명한 스마트폰 통화까지 가능한 웨어러블 아웃도어 제품이다.

한정 수량으로 마련한 블루투스 헤드셋이 이벤트 기간 중 소진될 경우 헤드셋 증정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제이씨현시스템에서 기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 대상으로 3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번째로 PC방 오너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의 견적진행과 공급 확정 시 개당 1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기가바이트 GTX1060 3GB 시리즈(G1게이밍, 윈드포스, 미니미)는 PC방에서 원하는 뛰어난 성능과 경제적인 가격을 모두 갖췄다.

세 번째, 그 동안 기가바이트 GTX10 시리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이라면 응모가 가능한 이벤트로 사용기를 작성한 후 다나와, 하드웨어커뮤니티, IT미디어, 개인 블로그 등 3곳 이상의 사이트에 업로드 하고 등록한 링크를 VGA@JCHYUN.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WEVO CLICKER K7 플런저 키보드를 증정한다. 당첨 명단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0월7일 페이스북 페이지 기가바이트 익스트림 게이밍(GIGABYTE XTREME GAMING)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적용 대상 제품인파스칼의 심장을 품고 다시 태어난 기가바이트 GTX1060 시리즈는 강력한 성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 윈드포스 쿨링시스템을 통한 혁신적인 냉각효율, 파나소닉 SP-CAPACITOR 등을 장착한 든든한 파워페이즈를 갖추고 있다.

또 6GB 제품의 강력한 성능은 유지하면서 3GB 메모리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GTX1060 3GB 제품군은 게임의 장르를 가리지 않고 원활한 플레이를 완성하는 성능으로 가정용PC 뿐만 아니라 PC방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