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마이크 올플래시 서버·스토리지, ‘VM월드’서 플래시 속도 가상화 제공
상태바
수퍼마이크 올플래시 서버·스토리지, ‘VM월드’서 플래시 속도 가상화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8.3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마이크로가 만달레이 베이 호텔과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6 VM월드에 참가해 부스번호 2170에서 가장 최신의 가상화 최적화 서버와 스토리지 시스템들을 소개한다.

새로운 올-NVMe 플래시 VSAN 솔루션은 1U울트라 수버서버(Ultra SuperServer) 1028U-TN10RT+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기업에서 임무 수행시 꼭 필요한 RAS 애플리케이션들과의 진정한 핫스왑 기능을 장착한 10개의 NVMe SSD들을 지원한다.

해당 수퍼마이크로 VSAN 레디 노드들은 높은 수준의 호환성과 신뢰도 그리고 서비스 가용성을 요구하는 고성능 데이터베이스와 빅데이터 분석 애플리케이션들에 타겟팅된 높은 유용성을 장착한 매우 빠른 하이퍼 융합 클러스터를 보다 쉽게 구축하고 관리 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돼 있다.

훨씬 높은 밀도의 올- NVMe 플래시 시스템들을 위해 수퍼마이크로는 각각 24핫스왑 NVMe SSD들과 48핫스왑 NVMe SSD들 지원하는 2U 수퍼서버들을 지원한다. 또 수퍼마이크로는 20개의 듀얼 포트 NVMe SSDs를 지원하는 새로운 고 유용성 2U 듀얼 노드 시스템을 소개한다.

한편 수퍼마이크로의 성능 중심 그래픽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한 올-플래시 VSAN VDI 솔루션은 전력 효율성과 고밀도 GPU최적화 수퍼서버들, 고성능 플래시 스토리지 그리고 VDI최적화 GPU들을 결합한다.

수퍼마이크로는 사용자들이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이 매일 활용하는 오피스 애플리케이션들과 디자인 전문가들에 의해 사용되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워크로드들과 CAD같은 최첨단 그래픽 워크로드들을 위해 가상 머신들을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수퍼마이크로의 거대한 컴퓨트와 스토리지, 네트워킹 제품 포트폴리오는 오늘날의 온디맨드(on demand)와 애자일(agile)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들에 매우 이상적이고 잘 검증되고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한다.

중복제거, 압축, 이레이저 코딩, 소프트웨어 검사합계, 서비스 품질과 같은 가상(Virtual) SAN 6.2가 제공하는 최첨단 기능들과 함께, 고객들은 현재 수퍼마이크로의 올-플래시 NVMe와 SSD 솔루션들의 기능과 역량들을 활용할 수 있고 이를 티어1 임무수행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들에서 구축 및 활용할 수 있다.

향상된 성능을 보다 저렴한 비용에 활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수퍼마이크로의 VSAN 레디 노드들(Ready Nodes)은 최신 세대 인텔 제온(Intel Xeon) 프로세서 E5-2600v4제품 가족군과 호환되며 가상 환경에 필수적인 보다 많은 또는 우수한 코어들과 밀도, 성능 그리고 빠른 메모리를 촉진한다.

이렇게 새로운 기능들과 수퍼마이크로의 모든 새로운 NVMe솔루션들과 함께 고객들은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들부터 파일 보관의 니즈에 이르기까지 데이터센터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위한 하나의 동질한 VM웨어 환경을 구축 및 활용할 수 있다. 이는 저렴한 총 비용(TCO)에 향상된 성능과 스트레스가 적은 심리적 편안함 그리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실현한다.

수년간 지속돼 온 수퍼마이크로와 VM웨어의 파트너십은 줄어든 복잡성과 함께 향상된 성능 그리고 낮은 총비용과 함께 데이터센터에서 HCI(하이퍼 융합 인프라스트럭처) 아키텍처의 구축을 간소화하고 가속화한다. 해당 프로그램이 보다 우수한 고객 맞춤화를 실현하기 위해 제공하는 최신의 옵션들과 광범위한 VSAN 레디 노드들( VSAN Ready Nodes )과 함께 수퍼마이크로는 데이터센터의 운영을 보다 간소화하고 강화하기 위한 가장 최신의 혁신들을 시장에 소개하고자 지속적으로 진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