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샤오미 팬을 위한 ‘샤오미 미펀제’ 개최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팬을 위한 ‘샤오미 미펀제’ 개최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2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 한국판 미펀제를 통해 샤오미 정수기, VR 등 샤오미 신제품 선보여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가 샤오미 제품에 열광하는 고객들을 위한 한국 샤오미 미펀제 행사인 ‘한국판 미펀제’를 이베이코리아 옥션과 주관 하에 옥션 온라인몰에서 개최한다. 이번 한국판 미펀제 행사는 29일부터 9월4일까지 총 1주일에 걸쳐 이루어지는 행사로 ‘미펀제(샤오미 팬(미펀, 米粉)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샤오미 미TV(60인치), 샤오미 선풍기, 샤오미 멀티포트-전기주전자, 샤오미 VR 등 샤오미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 판매한다. 까다로운 인증 절차 때문에 아직 정식판매 되지 않았던 샤오미 정수기도 이번 미펀제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샤오미VR은 현재 중국에서도 런칭이 안 된 제품으로 한국 미펀들을 위해 최초로 선보이는 데 의미가 있다.

▲ 코마트레이드가 옥션에서 샤오미 팬을 위한 '샤오미 미펀제'를 개최한다.

또 나인봇 미니 프로 260도 이번 미펀제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퍼스널 모빌리티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아주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매일 한 가지씩 원데이로 샤오미 대표 제품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해외직구 등을 통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밴드2 한글판은 30% 이상 할인된 3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샤오미 미 스케일 체중계, 샤오미 LED 스마트 스탠드, 나인봇 미니 프로 260 등 샤오미 인기 상품들을 해외직구 가격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욱 특별한 행사인 만큼 더 특별한 응모 혜택도 준비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60인치 미 TV (1명), 샤오미 노트북(2명), 샤오미 미 맥스 스마트폰(5명) 등 샤오미 인기상품을 증정한다.

이 중 6명에게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진행되는 ‘샤오미 신제품 론칭쇼’ 초청권을 제공한다. 샤오미 신제품 발표회를 참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코마트레이드에서 중국으로 모든 경비를 부담한다. 샤오미 본사 협력 지원아래 진정한 미펀을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이번 기회를 통해 론칭쇼에 초청된 팬들은 샤오미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됨으로써 팬들에게는 가장 희소식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올해 진행되는 한국판 미펀제를 위해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와 전략적인 MOU체결에 따른 전폭적인 지원 아래 샤오미 제품에 대한 한국 팬들의 니즈 충족과 온라인을 통한 인기제품의 초특가 판매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이베이코리아 옥션과 주관하는 이번 한국판 미펀제 행사를 통해 샤오미의 신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셨으면 좋겠다”며 “샤오미 본사와 협력해 샤오미 신제품 발표회 초청 의 기회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