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단계 온도조절로 분유부터 차까지 간편하게~
상태바
7단계 온도조절로 분유부터 차까지 간편하게~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 익스프레스 컨트롤 무선주전자, LCD 화면이 물 온도를 알려주고 설정온도로 보온 가능

테팔이 7단계 물 온도조절로 분유부터 다양한 차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팔 익스프레스 컨트롤 무선주전자를 출시한다. 편리하게 물의 온도를 조절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게 도와주는 테팔 익스프레스 컨트롤 무선주전자는 아이 분유를 준비하는 초보엄마부터 다양한 차를 즐기는 소비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테팔 익스프레스 컨트롤 무선 주전자는 ▲60~100 ℃ 사이에서 물 온도를 7단계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 분유부터 커피, 홍차까지 사용목적에 따라 편리하게 원하는 물 온도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온도조절 7단계에는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세계보건기구가 권장한 안전한 분유의 적정온도인 70도가 설정돼 있어 분유를 타기 위해 매번 물 온도를 맞춰야 하는 엄마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 테팔 익스프레스 컨트롤 무선주전자.

테팔 익스프레스 컨트롤 무선주전자에는 다양한 편의기능이 적용됐다. ▲LCD 화면은 원하는 온도 설정 후 주전자 내 물의 온도 변화를 한눈에 보여준다. ▲보온기능 선택 시 설정된 물의 온도가 60분 동안 유지되며 별도로 온도를 설정하지 않으면 60℃에서 보온이 유지된다. ▲ 버튼 한번만 누르면 물을 100℃로 끓일 수 있도록 한 원터치 100℃ 기능과 원하는 온도에 도달하면 ’삐’ 소리로 알려주는 알림음 기능도 포함됐다. 또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어 디자인이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견고하며 위생적이다.

이 밖에도 ▲분리형 이물질 제거 필터 ▲원터치 뚜껑 열림 버튼 ▲양면 수위 표시창 ▲ 어느 방향에서나 주전자를 들고 내려놓을 수 있도록 설계된 360도 회전 가능 열판 등 사용의 편리함을 더하는 세심한 부가 기능이 더해졌다. 또 ▲ 1.7L의 대용량으로 용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7단계 온도조절로 분유부터 맛있는 차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팔 익스프레스 컨트롤 무선주전자는 전국의 백화점, 할인마트, 가전 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